생활

이별후 여자심리 극복법은?

노르웨이고등어 2017. 12. 15. 08:23


이별후 여자심리 극복법은?

 

많은 사람들이 이별을 하고 새로운 만남을 가집니다. 그 중에서도 남녀가 서로 이별했을 때 나는 이렇게 힘든데 상대방은 어떤 마음일까 궁금증이 생길 때가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남자와 여자가 이별했을 때 그 후의 여자심리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별후 여자심리

 

1. 슬픔



처음에는 슬퍼합니다 죽을것 같은 우울감에 휩싸이며 예전의 생활로 돌아가려고 애씁니다.

 

2. 체념



시간이자 나면서 여자는 체념합니다. 우린 어차피 맞지 않않았다고 생각합니다. 휴대폰번호를 삭제하고 문자함을 정리하고 함께 찍은 사진들을 정리합니다. 또한 이제 새로운 사람을 만나기 위해서 주변에다가 알리고 새로운 사람으로 전 남자친구를 잊으려고 애씁니다.

 

3. 분노



인정하는듯하지만 분노가 치솟습니다. 남자가 나를 이용한 것 같고, 나는 사랑을 미끼로 이용당했다는 기분이 듭니다. 그리고 남자는 다 똑같다며 불신에 휩싸입니다. 다시는 사랑을 하지 않겠다며 더 이상 상처받지 않겠다고 결심합니다.

 

4. 잊음, 새로운 사랑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잊어갑니다 특히 새로운 사랑을 만나게 되면 전 남자친구에게 복수하겠다고 다짐한 마음, 예뻐져서 다시 나타나겠다는 마음은 까마득하게 잊어버립니다. 그리고 새로운 사랑에 집중하게 됩니다

 

이렇게 여자는 새로운사랑을하면서 전남자친구가 불행하든 행복하든 관심이 없고 이와 같은 절차를 반복하게 됩니다.

 

이별후에는 감정적으로 괴롭지만 여자들에게서는 많은 장점을 가져다준다고합니다. 어떤 장점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이별후 장점

 

1. 감정적인 자유로움



우선여자들은 남자보다 감정적인 경향이 있습니다 싸우고 화해하는 반복되는 과정을 통해 화나고 실망하고 기대하고 이런 감정들이 계속되면 마음이 지치는데 그런 것들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2. 자기관리

 


이별직전까지는 엄청난 스트레스로 평소에 자신이 하던 관리나 취미 등을 전혀 하기가 힘듭니다. 그리고 남자친구에게 쏟았던 시간들을 오로지 나에게 쏟을 수 있기 때문에 자기관리에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수 있습니다.

 

3. 우정


 

연애하는 동안 남자친구만 바라보면서 주변사람들이나 친구들을 그전보다 만나기 힘듭니다. 그런데 이별 후에는 주변사람들도 보이고 친구도 다시 만나게 되면서 주변의 소중한 사람들이 있구나를 남자친구가 다가아니구나를 깨닫게 된다고 합니다.

 

이외에도 여러 가지 장점이 있지만 가장 큰 장점은 이별후에 남자보다는 여자에게 더 많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는 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