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독주스효능 자연치료의 시작입니다

 

건강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해독주스라는 용어가 낯설지 않을 것입니다. 손쉽게 건강을 유지하는 것이 건강의 핵심이라 할 수 있습니다. 건강을 쉽게 유지할 수 있는 방법으로 해독주스가 알려지면서 신문이나 방송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채소와 과일만으로 건강을 지킬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연치료의 시작

 

해독주스의 근본은 자연치료를 통해 우리 몸을 치유하는 것입니다. 음식이 우리 몸에 어떤 작용을 하고 어떻게 빠져 나가는지 근본적인 구조를 이해라고 병의 원인을 아는 것부터가 자연치료의 시작입니다. 잘못된 생활습관을 교정해 주는 것만으로도 병을 줄일 수 있고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다고 합니다.

 


손쉽게 할 수 있는 건강생활 습관

 

하루 세끼 일정양을 꾸준히 먹을 것

 

세끼 중 아침을 거르지 말고 꼭 먹어야 합니다.

 

밥은 현미밥을 먹을 것

 

쌀의 95%의 영양분이 껍질부분에 많기 때문에 현미밥을 복용하는 것이 건강에 좋습니다.

 

유산균을 섭취할 것

 

장내에 유산균이 많아지면 신진대사가 원활해지고 우리 몸에 쌓이는 독소를 빨리 배출될 수 있습니다.

 

바른 자세 유지할 것

 

모든 병은 바르지 않는 자세에서 나온다고 합니다 항상 바른 자세를 유지하여 생활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독주스효능

 

음식물 섭취로 체내에 흡수되는 영양소는 많지 않다고 합니다. 채소를 생식으로 섭취하면 5%, 삶아서 섭취하면 60%, 즙으로 섭취하면 90% 이상이 체내에 흡수된다고 합니다. 주스로 마시면 위의 부담을 줄일 수 있고 식이섬유를 확실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고혈압, 두통, 만성피로, 면역질환, 비염, 소화장애, 잇몸질환, 위염, 역류서 식도염, 장질환, 피부질환, 천식 등의 증상이 있는 분들이 해독주스를 꾸준히 섭취하여 증상이 완화되었다고 합니다.

 


해독주스 만들기

 

재료

 

  • 과일: 사과, 바나나
  • 채소: 토마토, 당근, 양배추, 브로콜리

 

만드는 방법

 

  1. 끓는 물에 준비된 채소를 넣고 삶습니다. 살짝 데치는 정도보다 더 익혀주시는게 좋습니다. 
  2. 삶은 채소와 과일을 믹서기에 넣고 갈아서 식사하기 전 30분 전에 마십니다. 
  3. 재료를 갈을 때 요구르트나 채소 삶은 육수를 넣어도 좋습니다.

 


오늘은 해독주스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해독주스로 자연치료를 시작함으로써 쉽게 건강을 유지할 수 있을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여러분들도 위의 해독주스 만드는 방법을 숙지하시고 섭취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