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비오 PD-2400 DVD 리얼한 사용후기 



안녕하세요~^^슈아맘입니다..7월초인데 무슨 날씨가 이렇게나 더운거죠? 8개월 된 우리 슈아랑 외출두 못하구 에어컨 아래서 집콕이에요~저희만 그런건 아니겠죠? 그래서 이것저것 집에서 놀 수 있는 거로 폭풍검색 중에 제 눈에 똭!!! 



인비오 DVD플레이어에요~^^



사촌들한테 물려받은DVD는 많은데 컴터랑 티브이랑 연결하고 재생하고 넘 귀차니즘 엄마라 한번에 바로 볼 수 있는 DVD플레이어를 찾던 중에 요즘 젤 핫하다는 인비오pd-2400 휴대용 DVD를 구매했더랬죠~



배송은 하루 만에 왔고요~저흰 딸아이라 고민 없이 핑크로~~

우와~~ 제가 너무 좋아하는 딸기우유 색!!   일단 색상은 너무 이쁩니다. 화면도 큼직한게 아가들보기 딱 좋을꺼같네요~무게는...그닥 가볍진 않고 묵직합니다..무게 감이 조금 아쉽지만 아가를 한쪽 팔로 벌떡 들고 다니는 엄마기에ㅋㅋ 괜찮을꺼 같아요~





인비오는 화질이나 성능면에서는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말씀 안 드려도 될꺼같구요~좋은 점은 화면이 180도 회전이 되서 어느 방향에서나 볼 수있습니다.






전면부에도 버튼이 있어 접어서도 조작이 가능합니다.



HDMI 케이블로 티브이랑 바로 연결할 수가 있어 집에서는 티브이로도 바로 재생이 된다는 거죠~~



도착하자 마자 충전기 한번 꼽아주고 집에 있는 영어 DVD를 넣고 바로 플레이~~너무 편하네요~티브이랑도 바로 연결되고 사운드도 좋아요~엄마 아빠는 너무나 만족..그런데 울 아기는 영어 dvd는 관심 없고 옆에 딸려온 박스랑 비닐껍데기만 집착을 보이네요ㅡ.ㅡ;; 앞으로 울슈아가 좋아해주기만 바래야겠어요~ 일단 저희는 가격대비 너무 만족이구요~차량용 거치대도 사은품으로 같이 와서 앞으로 여행 갈 때도 좋을꺼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