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상보는법 복을 부르는 얼굴

 

우리가 사람을 만날 때 가장먼저 보게 되는 것은 얼굴입니다. 흔히 인상이 좋고 나쁘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흔히 좋은 관상은 복을 부른다고 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자신의 관상은 어떤가 궁금해 하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관상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눈은 얼굴인상에서 정말 많은 차지를 합니다, 미의 기준중의 하나가 눈이 커야 한다고 생각해 많은 사람들이 쌍꺼풀수술을 많이 합니다. 또한 눈은 우리의 건강을 나타내는 신체 중 하나라고 합니다. 동공은 신장을 의미하고, 흰자위는 폐를 의미하고, 동공과 흰자의 사이에 있는 검은자위는 간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관상학적으로 좋은 눈이란 눈의 흑과 백이 분명한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길고 가늘수록 지혜롭고 부귀영화를 누린다고 합니다.

 


길고 가는 눈


눈은 길면 길수록 지혜와 생명력을 의미합니다.

 

짧은 눈


긴 눈과 반대로 기운이 막힌다고 보아 운세 또한 막힌다고 합니다.

 

사백안


사백안은 아래위 양 옆으로 흰자가 다 보이는 눈을 의하는데 관상학적으로 가장 좋지 않은 눈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성격이 사납고 포악하며 타인을 헤칠 수 있는 상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사백안이며 눈이 튀어나온듯한 돌출 안이면 재앙이 많은 관상이라고 본다고 합니다.


 

눈꼬리가 올라간 눈


무인의 관상으로 생각이 단순하고 성격이 다급하다고 합니다. 그에 반면 솔직하고 성격이 굳건하고 강직하다고 합니다.

 

눈꼬리가 내려간 눈


눈꼬리가 올라간 눈과 반대로 문인의 관상으로 차분하며 침착한 관상이라고 합니다.

 

 

 

코는 얼굴 중심에 위치해 얼굴의 기둥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코는 또한 심성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코에서 콧대는 사람의 기운을 의미하고 코의 살집은 재산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콧대가 삐뚤 하지 않고 곧고 살이 많고 널찍한 것이 복이 많고 좋은 관상이라고 합니다.

 

훤칠하고 높이 솟은 코


코는 살집이 많고 클수록 작은 코 보다는 자비롭고 덕이 많다고 합니다. 또한 코가 높은 것은 높은 지위를 의미해 부귀영화를 누린다고 합니다.

 

삐뚤어진 코


코는 심성을 의미 하므로 코가 삐둘어졌다것은 심성이 삐둘어 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콧대가 지나치게 높은 코


콧대만 지나치게 높다면 이것 또한 고독한 삶을 사는 관상이라고 합니다.

 

코볼에 살이 많은 코


코볼의 살은 부를 상징해 코볼이 넓을수록 재산 복이 많다고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