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심리테스트 자신의 연예성향 알아보기


개인마다 원하는 연예성향이 있다고 합니다. 언제 어디서든 자신의 연애성향은 들어나게 되어있다고 합니다. 오늘은 연애 심리테스트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9개의 그림 중 마음에 드는 그림 한가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사색적이고 예민한 성향입니다. 형식적인 것을 매우 싫어하고 다른 사람들과 잡담을 하는 것보다 혼자 있는 것을 더 좋아합니다. 하지만 친구들과 깊게 사귐으로써 심적으로 안정감과 평화를 얻습니다. 혼자있는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오랫동안 혼자 있어도 지루해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자기 자신을 잘 이해하기 때문에 자기자신을 통제하는 능력이 있습니다.

 



독립적이고 자유로운 성향입니다. 자유를 추구하고 속박당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그래서 자기 스스로 인생을 선택할 수 있기를 원합니다. 직장생활, 여가활동, 공부까지 예술가적 성향이 깊게 배여 있습니다. 자신의 개성적인 스타일로 유행을 창조하고 자유로운 발상으로 인해 다른 사람들을 놀라게 합니다. 남들과 다를지언정 당신의 생각과 신념에 따라 인생의 방향을 정할 것입니다.

 



변화를 즐기고 외향적인 성향입니다. 모험을 좋아해서 흥미 있고 재미있는 일이라면은 약간의 위험도 두려워하지 않고 빠져듭니다. 또한 과시욕이 있어 다른 사람들에게 자신이 가진 것을 보여주고 과시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단순한 일이나 일상적인 것은 지루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다양한 경험과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그러한 것들에 흥분을 느끼는 성향입니다.

 



현실적인 성향으로 이상적인 것보다는 일상에 관심이 더 많습니다. 사랑 또한 감정기복이 심한 그런 연애보다는 평범하고 안정적인 연애를 추구합니다. 어떠한 문제를 볼 때 현실적으로 보는 편입니다. 그래서 주변사람들에게 인간적이고 따뜻한 사람이라고 인정받고 있습니다. 또한 화려한것에 흥미가 없고 유행 또한 관심이 없습니다. 또한 실용적인 것과 단정한 것을 좋아합니다.

 



전문적이고 사실적인 성향입니다. 어떤 행동을 할 때도 사실에 근거해 행합니다. 주어진 일에는 현실적인 방법으로 해결하기 때문에 주위에 사람들이 당신을 신뢰하는 편입니다. 자신이 계획한 것은 실현이 될 때까지 쉽게 만족하지 않고 계속 노력하는 성격입니다.

 



사려 깊고 신중한 성향입니다. 늘 여유롭고 온화한 성격이라 어렵지 않게 친구를 사귑니다. 일상생활에 감사를 느끼며 자신의 인생을 즐깁니다. 때때로는 현실을 도피를 하기도 하지만 매사 감사하다고 느끼기 때문에 외로운 사람은 결코 아닙니다.

 



충동적이고 자유로운 성향입니다호기심이 많고 새로운 것에 적극적으로 받아들이고 변화를 좋아하고 적응 또한 굉장히 잘하는 편입니다인생은 한번뿐이기 때문에 자유롭게 즐기고 싶어하고 어떤 것에 얽매이고 속박되는 것을 싫어합니다또한 지루한 것을 굉장히 싫어합니다삶에서 일어나는 변화를 느끼는 것에 기쁨과 행복을 느끼며 살아가는 성격입니다.

 



낭만적인 성향입니다. 항상 꿈을 꾸고 감성이 풍부한 사람입니다. 이성적이고 현실적으로 세상을 보는 것을 거부하며 감성에 충실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는 편입니다. 매사 감정과 정서를 우선시하며 꿈을 꾸고 살아갑니다.

 



분석적인 성향입니다. 남들은 쉽게 지나치기 쉬운 것을 관찰하고 발견하며 그런 것들을 좋아하고 즐깁니다. 사람을 사귈 때에도 문화적 수준과 교양 있는 사람들과 어울립니다. 우아한 생활을 통해 자기만족을 느끼는 성격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