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마키우는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율마키우는법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율마라고 들어보셨나요? 향기가 좋은 식물인데요. 향이 레몬향이 나는 향기좋은 비누와 비교할수있을것같습니다. 윤기가 나는 잎은 라임색을 띄면서 한그루 나무를 축소한듯한 그런분위기를 풍겨서 집안에 나두면 드라마틱한 분위기를연출해줍니다. 율마에서는 피톤치드성분을 뿜어주어서 삼림욕효과가 있는건강화초 라고 할수있습니다. 율마의 잎을 말려서 잘게잘게 부순뒤 바람이통하는 주머니같은데다가 방향제 대신 놔두어도 좋습니다. 시중에 파는 방향제는 인공적인향을 만들기위해 화학성분이 많이 포함되어있어서 인체에 해가 될수도있다고 하니 천연방향제로 냄새를 잡아주는게 어떨까요? 집안에 놓아두는것만으로도 집안의공기를 말고 향기롭게해고 우리몸에도 안전한 율마 집에 한번 나둬보시는게 어떨까요?율마키우는법 알려드리겠습니다.

<햇빛,통풍,물>

율마를 기르실때 햇빛,통풍,물 이 세가지만 주의해주시면 됩니다. 율마는 실내보다는 실외를 더 좋아합니다. 하지만 햇빛만 좋아하는게 아니니깐 적당한 그늘과 간간히 햇빛이드는 그런곳에 두시면 좋습니다. 바람도 잘통하는 베란다가 적당하겠죠? 그리고 율마에게 물은 잎에다가 분무기를 뿌려서 주시면 안됩니다. 그러면 잎이 금방 말라버린다고 하더라구요. 흙이 물기가 없으면 흙이충분히 적여실정도로 물을 부어주시면됩니다. 원래 율마는 땅에두고 기를때 여름철에 제일 잘자란다고해요. 그이유는 여름철에는 땅속이 충분한수분을 머금고있기때문에 율마가 무럭무럭 잘자란다고 합니다. 화분으로 키우실때는 비슷한 환경을 만들어주는게 제일 좋습니다. 잘관리를 하지못하면 금방 시름시름 말라서 죽어갑니다. 물이 빠지는 흙에다가 기르셔야되구요. 화분받침아래에 물을 많이담아서 화분밑이 잠길수있게 담아 두면 뿌리부분이 물의영양을 받아 항상신경써서 물을안줘도 수분 공급이 된다고 합니다. 봄,가을,겨울은 2~3일에 물을 주면되는데 여름이되면 율마가 물을 많이 먹더라구요. 여름철에는 물을 매일주시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율마키우는법 알려드렸는데요. 율마키우기는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햇빛이랑 통풍,물조절만 신경써주시면됩니다. 이상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