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수정수기 sk매직정수기렌탈 리얼 사용 후기


안녕하세요.슈아맘이에요~^^오늘은 sk매직 정수기 렌탈 사용 후기에 대해 올려보려고 합니다. 






슈아아빠랑 둘이있을 땐 둘다 워낙 귀차니즘에 물도 챙겨먹는 스탈이 못되서 매번 생수를 사다 먹었습니다.결혼 전에도 친정엄마가 워낙 까다로우셔서 정수기물도 믿지 못하시겠다고 늘 팔팔 끓인 물만 주셨던 기억 때문인지 정수기를 사야겠단 생각을 못했던 거 같습니다. 그런데 슈아가 태어나고 이것저것 하다 보니 재활용 버리는 날마다 생수통과의 전쟁이더라구요~ㅎㅎ 이건 또 아니다 싶어서 또 주특기인 폭풍검색 드갔지요~ㅋㅋ



아!! 이번엔 검색뿐만 아니라 홈쇼핑도 정수기방송 할 때마다 챙겨본 거 같아요ㅋㅋ 학생 때 이렇게 열씨미 공부를 했다면 지금 이러고 있진 않겠죠?^^;; 그렇게 검색과 몇 번의 방송을 보니 결론은 거기서 다거기ㅋㅋ 그런데 왜 하필 저는 sk매직을 렌탈했을까요?그 이유는 상담사언니가 젤 친절했어요 ㅎㅎ 다른 이유 정말 없어요.



홈쇼핑 여러 군데 상담 요청했는데 sk매직 상담사 언니가 너무 친절하셔서 바로 설치를 했다지요ㅎㅎ 설치는 신청한 바로 다음날 바로 됐어요~ 냉수온수 나오는거 얼음나오는거 여러 종류가 있었지만 저희는 집도 좁고 좀 있다 식기세척기도 놓아야 해서 딱 정수만 되는 미니제품으로 렌탈했어요~sk매직은 제휴카드 신청하면 렌탈료도 할인 된대서 카드도 같이 신청했구요~ 어차피 신용카드는 쓰는 거니 30만원 이상만 결제하면 렌탈료를 5,000원정도만 내면 된다구ㅋㅋ 잘한거같아요~


기본적으로1년에 한번씩 직수관 교체해주고, 4개월에 한번씩 방문케어도 해주신다고 합니다. 타사 제품은 4개월마다 택배로 부품 받아서 셀프로 청소하는 곳도 있던데 sk매직은 방문해주신다니 다행이더라구요ㅎㅎ 그리고 물이 지나가는 코크를 2시간마다 자동으로 uv살균이 되더라구요~ 참..세상좋아졌어요. 예전 정수기처럼 고인물이 아니라 바로 바로 직수로 먹을 수 있으니 너무 좋네요.



이제 렌탈한지 한달 정도 되어가는데 저흰 만족하구 있습니다. 슈아 분유포터가 입구 맞추기가 쪼끔 신경 쓰였는데 그것도 적응되니 이젠 전혀모르겠구요~ 더 이상 생수통과 씨름안해서 좋구요~ sk매직정수기로 렌탈하기 잘한 거 같아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