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상업적 사용 의심 해결 방법 알아보기

 


팀뷰어는 강력한 성능과 보완성으로 원격접속을 가능하게 하는 소프트웨어입니다. 팀뷰어를 사용하다 보면 상업적 사용 의심됨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메시지가 뜨면 5분 후 자동으로 팀뷰어가 종료됩니다.  오늘은 팀뷰어 상업적 사용 감지됨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팀뷰어 상업적 사용 의심



상업적 사용으로 간주되는 경우는 팀뷰어에서는 돈이나 현물 급여가 연관되었다고 여겨지는 모든상황을 말한다고 나와 있습니다.


고객이나 직장 동료를 돕거나 지원할 때

자발적이라도 기업이나 단체를 지원할 때

홈 오피스에서 회사 PC나 서버에 연결할 때


위의 3가지를 팀뷰어에서는 상업적 사용의 예로 보고 있습니다.


가족이나 지인의 돕거나 지원할 때

집에 있는 개인 컴퓨터에 연결할 때


위의 경우를 팀뷰어 에서는 비상업적 사용의 예로 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상업적과 비상업적의 경계가 모호하기 때문에 팀뷰어 상업적 사용 감지 메시지가 뜨면 어찌할 방도가 없습니다팀뷰어 상업적 사용 의심 현상을 없애는 가장 좋은 방법은 팀뷰어 홈페이지에서 팀뷰어 라이센스를 구입하여 사용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팀뷰어 가격이 만만치가 않아 굳이 무료 원격제어 프로그램도 많은데 라이센스를 구입할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

 

팀뷰어 상업적 사용 의심 해결방법

 

해결방법은팀뷰어를 초기화시켜 상업적 의심의 누명을 벗는 것입니다. 팀뷰어를 초기화 시키려면 팀뷰어 초기화 도구를 다운로드 해야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팀뷰어 초기화 도구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팀뷰어 상업적 사용 의심 해결방법


해결방법은 팀뷰어를 초기화시켜 상업적 의심의 누명을 벗는것입니다. 팀뷰어를 초기화 시키려면 팀뷰어 초기화 도구를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시면 팀뷰어 초기화 도구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팀뷰어 초기화 도구 다운로드 후 압축을 풀면 32비트와 64비트의 실행파일이 있습니다.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비트를 실행해 줍니다. 실행하시고 컴퓨터를 재부팅 하시면 팀뷰어 상업적 사용 의심 현상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팀뷰어는 원격제어 프로그램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입니다.  핸드폰으로 컴퓨터 원격도 가능하기 때문에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용 프로그램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그 기준이 조금 엄격한 거 같습니다. 위의 초기화 도구로 귀찮지만 사용하기에는 불편함이 없을 것입니다. 다음시간에는 팀뷰어 시간초과 대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