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뷰어 시간초과 revo uninstaller로 해결하기



저번 시간에는 팀뷰어 상업적 의심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상업적 의심을 해결하고 나니 이제 팀뷰어 세션시간 만료라는 문제에 부딪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팀뷰어 시간초과 해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팀뷰어 시간초과 해결방법


팀뷰어 세션만료가 뜨면 프로그램이 강제 종료되며, 10분 후 다시 사용이 가능합니다. 팀뷰어 시간초과의 가장 좋은 방법은 팀뷰어 상업적 의심 현상 해결법에서도 언급한 적이 있지만 팀뷰어 라이센스 구입이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라이센스를 구입하면서 까지 팀뷰어를 사용하기 싫다는 분들은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팀뷰어 세션시간 메시지가 뜨면 프로그램을 깨끗이 지우고 다시 설치하는 방법이 가장 간단합니다. 단순히 프로그램을 지운다고 해서 프로그램이 리셋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레보언인스톨러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팀뷰어를 깨끗이 지워야 합니다. 각종 포털사이트에 revo uninstaller 를 검색하여 공식 홈페이지에 가면 쉽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레보언인스톨러 사용법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 후 실행합니다. 프로그램을 설치하면 삭제할 프로그램 목록이 나옵니다. 목록에서 팀뷰어를 선택 후 상단에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합니다.



프로그램 제거를 클릭하여설정 제거를 체크하시고 제거를 클릭합니다. 설정을 제거하면 세션이 남아있지 않아 팀뷰어를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제 팀뷰어를 다시 설치하시고 무료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오늘은 팀뷰어 시간초과 현상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팀뷰어가 좋은 프로그램이기는 하지만 상업적과 비상업적의 기준이 애매하여 사용하다 보면 불편할 때가 있습니다. 그 때마다 위의 방법으로 해결하여 사용하는 방법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도 위의 현상 때문에 다른 원격프로그램을 사용하기 보다는 해결방법을 활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